본문 바로가기
지구와 인간

지연수 이혼, 결국 일라이와 갈라서..

by srrreeefeaafdⓕ6 2021. 8. 12.
반응형

연상연하 커플로 유명했던 지연수 일라이 부부가 결국 이혼으로 갈등을 매듭지었다는 소식입니다. 일라이가 신용불량자가 됐다는 소식도 전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연수-일라이-커플
지연수-일라이-커플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지연수와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였던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이혼 갈등을 매듭지었습니다. 두 사람은 7월 11일 이혼조정신청을 완료하고 일라이는 아들의 친권과 양육권을 가진 지연수에게 월 85만 원의 양육비를 지급하게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했습니다. 민수를위해서 더 열심히 살 거예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지연수-일라이
지연수-일라이-커플

지연수와 일라이의 만남

 

지난 2014년 당시 두사람은 11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커플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죠.

 

지연수-일라이
지연수-일라이-커플

 

파경 후 이야기

 

파경 후 지연수는 지난 3월 SBS플러스 예능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 일라이와의 힘들었던 결혼생활을 밝혔습니다. "쇼윈도 부부로 나온 지 오래됐다. 솔직히 남보다 못한 사이였다. 미국 이민을 결심하던 중 전화로 이혼을 통보받았다. 일라이가 슈퍼카를 좋아했고 생활비는 내가 다 부담했다. 그 덕에 신용불량자로 8년 6개월을 더 살아야 한다."라고 털어놔 힘든 생활을 고백했습니다.

 

"화면 속 모습으로는 사람들이 부러워했다. 제 풀행을 들키고 싶지 않았다. 혼자 많이 외로웠다. 다만 아이한테 상처 주는 모습을 안 보여주려고 각자 분리된 삶을 살았던 것 같다.

 

지연수-일라이
지연수-일라이-커플

 

처음에는 제가 엄청나게 매달렸다. 제가 이혼하는 건 문제가 아닌데, 아이가 미국에 있었다. 어떻게든 아이를 데려오거나 보고 싶었다. 여자로서의 인생은 이 사람과 끝이지만 아이 아빠로서 이 사람에게 유예기간을 줘야겠다고 생각했다. 6개월만 기다려보자고 생각했다. 일라이가 이중국적자로 미국에서는 싱글이고 나만 한국에서 유부녀로 등록이 되어있었다. 

 

 

아이를 못 본 두 달 반 동안 수면제만 계속 먹었다. 자야 꿈에서 만나니까. 제 선택으로 못 보는게 아니잖냐. 죽어야겠다는 생각만 했다. 하지만 '오늘만 살자. 내일은 아들을 만날 수 있을지 몰라'라는 마음으로 버텼다. 겨우 다시 아이를 다시 만나게 됐다"

 

지연수-사진
지연수

 

지연수 프로필

 

지연수는 1980년 10월 22일 생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나 나이는 42세 정도로 예상됩니다. 키가 170cm로 여자치고 큰 키로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었습니다. 몸무게도 48kg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전남편 일라이와는 11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아들 이름은 김민수라고 하네요. 2006년 k-1 파이팅 네트워크 칸에서 처음 데뷔하여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스승의 날 선물 내놔! 갑질 선생 누구?

 

스승의날 선물 내놔! 갑질 선생 누구?

광주광역시에 있는 한 여자고등학교 선생이 스승의 날 선물을 받지 못해 자신의 반 학생들 상대로 갑질을 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학

tootatoo.tistory.com

택배 쉬는날, 8월 14 ~ 8월 16일 (+ 쿠팡은 됨!)

 

택배 쉬는날, 8월 14 ~ 8월 16일 (+ 쿠팡은 됨!)

무더위와 팬데믹 상황으로 재택근무가 늘고 전자상거래가 활성화되면서 최근 택배업계가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택배업계가 8월 14일을 '택배 쉬는 날'로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히 알

tootatoo.tistory.com

현대 정의선 장남, 음주운전

 

현대 정의선 장남, 음주운전

현대자동차 그룹 정의선 회장의 장남 정모(22)씨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서울 동부지검은 정의선 회장의 장남 정 모 씨를 도로교통법 및 교통사고처리법 위반 혐의로

tootatoo.tistory.com

황보라 차현우 언제 결혼? 김용건 사건에는 노코멘트

 

황보라 차현우 언제 결혼? 김용건 사건에는 노코멘트

KBN 조이 예능프로그램 '썰 바이 벌'에서 독특한 언변으로 게스트를 하고 있는 연예인 황보라가 9년 차 연인인 차현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차현우는 최근 39세 연하 여성과 임신으로 논

tootato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