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와 인간

강철부대 육준서 인스타, 코 성형한건가? 직업은 화가(+피아노, 기타, 운동 못하는게 없네)

by srrreeefeaafdⓕ6 2021. 4. 1.
반응형

3월 23일부터 방송한 '강철부대'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각종 특수부대 예비역들이 모여 최강 부대를 선발하는 내용인데요. 그 중에서도 UDT 육준서가 압도적인 피지컬과 준수한 외모로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육준서-강철부대-프로필=사진
육준서-강철부대

육준서 프로필

 

이름 : 육준서

나이 :  만 25세

신체 : 176cm, 69kg

직업 : 화가, (예술)작가

 

육준서-해군-정복을-입은-사진
육준서-정복

육준서는 압도적인 피지컬과 비쥬얼로 남,녀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게다가 차분한 말투, 묵직한 남성미, 카리스마가 돋보여 출구없는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육준서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제주도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여친으로 예상되는 인스타계정은 현재 비공개로 전환되었고, 남동생도 SSU 특수부대에서 군생활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육준서-등산중-배낭을-메고-찍은-사진
육준서-등산

 

어깨도 넓고 피지컬이 좋아 키가 180cm는 넘을 것 같았는데 176cm인걸 보면 비율이 엄청 좋은 것 같습니다. 장발, 깔끔한 머리 등 외모가 좋아 모든 스타일을 잘 소화하는 것 같아요.

 

 

육준서-기타를-들고-미소짓는-사진
육준서-기타

피아노나 기타에도 취미가 있어 보입니다. 유튜브나 인스타에도 영상이 연주영상이 있네요.

 

육준서-피아노-치는-모습
육준서-피아노

 

육준서가 전역한 UDT에 대해

 

UDT는 해군작전사령부의 직할 특수전부대입니다. 미국의 해군 네이비 씰을 벤치마킹하여 한국에서 만들어진 해군특수부대인데요. UDT는 Underwater Demolition Team의 약자라고 합니다. 국내 군대 중에서도 개방적이고 선진화된 특수부대라고 알려졌습니다. 해외의 유명한 특수부대와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는 탑급 부대라고 알려져 있죠.

 

육준서-UDT-행군-사진
육준서-UDT

 

육준서는 UDT에서도 폭발물처리대대에서 하사로 전역했다고 합니다. 그 빡센 군대를 전역하고 현재 화가로 활동하고 있다니 반전매력도 엄청나죠. 사실 방송출연 때문에 자신의 화가 커리어에 영향을 끼칠까 출연을 고민했다고 하는데요. 결정하기 전까지는 까다로운 모습을 보였다가 출연 결정을 한 뒤로는 다른 의문사항이나 건의사항 없이 미션을 목숨걸고 진행한다고 합니다. 

 

 

육준서 인스타 및 개인적인 생각

 

육준서-인스타그램속-사진
육준서-인스타

육준서 인스타그램의 가장 오래된 사진을 살펴보면 콧대가 높은 걸 보아 개인적으로 코성형은 안했다고 보여집니다. 했다면 2016년 이전이겠지만 2019년에 전역한 걸로 봐서 군 생활이나 그 전에 코수술을 진행하지는 않았을 것 같네요.

거의 차은우급 얼굴천재 인 듯

 

베가본드-주인공과-닮은꼴-육준서

 

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조금 더 나이 먹기전에 슬램덩크 작가가 그린 만화 '베가본드'의 주인공을 하시면 딱 어울릴 것 같습니다. 육준서씨가 배우로서 생각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육준서-얼굴-그림-빨간톤
육준서-그림

 

강철부대에서는 무표정하고 시크한 모습이 자주 나오는데 인스타에서는 여러 표정과 그의 스타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육준서-개인-유튜브-채널

유튜브채널도 있네요. 팬들을 위해 자주 업데이트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강철부대는 넷플릭스에서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ㅋㅋ 한번 보시면 육준서의 매력에 푹 빠지실 겁니다.

 

 


 

강철부대 참호격투에 이은 장애물 각개전투 시작! (+ 40kg 타이어들기 미션)

 

강철부대 참호격투에 이은 장애물 각개전투 시작! (+ 40kg 타이어들기 미션)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2회에서 최강부대 선발전 미션 2라운드 이어 3라운드에 돌입했습니다. 과연 '대진 결정권'을 가지게 될 최강대원은 누가 될지 궁금

tootatoo.tistory.com

박수홍 보육원 기부, 파도파도 미담만 이와중에도 선한 영향력(+ 모든 국민들의 응원!!)

 

박수홍 보육원 기부, 파도파도 미담만 이와중에도 선한 영향력(+ 모든 국민들의 응원!!)

최근 친형과 출연료 및 수입 논란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개그맨 박수홍 씨가 이와 중에도 보육원에 1000만 원을 기부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박수홍이 기부한 단체는 애신원 (애신아동복지센터)

tootatoo.tistory.com

SK이노베이션 주가전망, LG에너지솔루션 침해 안했음~(+ LG화학은 과연? 미국 ITC SK편들어줌.)

 

SK이노베이션 주가전망, LG에너지솔루션 침해 안했음~(+ LG화학은 과연? 미국 ITC SK편들어줌.)

LG에너지 설루션은 2019년 4월 SK가 LG인력을 뺏어가 배터리 핵심 기술을 유출했다고 소송을 걸었습니다. 지난 2월에는 LG 측의 손을 들어준 ITC가 3월 31일에는 SK이노베이션이 특허 침해를 하지 않았

tootatoo.tistory.com

4.1 만우절 멘붕어싸만코, 졸음사냥은 진짜! 맛, 가격정보 정리 (+ 불닭맛 붕어싸만코, 피로회복 더위사냥)

 

4.1 만우절 멘붕어싸만코, 졸음사냥은 진짜! 맛, 가격정보 정리 (+ 불닭맛 붕어싸만코, 피로회복

4월 1일은 전 세계적으로 거짓말이 허용되는 유명한 날입니다. 연예인들과 인플루언서들도 여러 만우절 팀들을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식품업계에서도 만우절 이벤트로 이색 상품들을 내놨습니

tootato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