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와 인간

유스케 선미 원더걸스 서글퍼/ 쇼터뷰 홍석천 용산구청장 출마 의향(+ 제시인터뷰 잘하네?)

by srrreeefeaafdⓕ6 2021. 3. 13.
반응형

요즘 국내 여자 솔로 가수는 선미,

청하가 거의 투톱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12일 밤에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선미가 나와 진행자 유희열과 

진솔한 토크를 나눴습니다.

유스케에-출연한-선미가-무대에서-노래부르는-모습
선미-유스케

 

선미는 솔로활동 전, 원더걸스

활동 시절을 떠올리며

"흔히 말하는 존재감이 없는 사람이었다.

그때 너무 서글펐다.

 

나도 열심히하는데 왜 나는

무대 위에서 빛이 안나지? 하는 

고민이 많았다. 저희는 청소년기를

차에서 쪽잠을 자면서 보냈다.

사춘기인데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몰랐고

자아를 형성할 시간이 없었다.

 

그래서 나중에 마음이 많이 아팠다.

그래서 쉬면서 끊임없이 노력했다.

그때는 내가 세상이랑 멀어지는 것

같은 시기였고 '24시간이 모자라'는

곡을 통해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었다. 

 

선미-인스타그램속-긴손톱과-셀카
선미-인스타

15년 동안 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 곁에 오래오래 

남고 싶다." 고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쇼터뷰에-출연해-홍석천과-인터뷰하는-제시
제시-쇼터뷰

이태원 음식점 사장부터 예능인으로 

알려진 홍선척이 sbs 웹예능 유튜브

'모비딕' 채널 '제시의 쇼터뷰'에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홍석천은 

"95년도에 대학교를 졸업하고

이태원 경리단길에 갔다. 

이태원은 외국사람하고 막 

섞여 있고, 연예인이든 동성애자든

편견 없이 받아주는 사회였다.

그래서 첫 가게를 이태원에서

시작했다.

용산구청장에-대한-포부를-밝히는-홍석천
쇼터뷰-홍석천

이태원에서 20년 가까이

큰 사랑을 받고 살았다. 

이번에 이태원을 떠남에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 있어해 주고

또 아쉬워해 줬다. 이태원 밤의

대통령이 되고 싶다."며 

자신의 포부도 밝혔습니다.

 


이상열 감독 사퇴 / 이승기 골프 예능 ( + 폭행 가해자 자진사퇴, '3이' 예능 출연)

 

이상열감독 사퇴 / 이승기 골프예능 ( + 폭행가해자 자진사퇴, '3이' 예능출연)

이상열 감독이 자진 사퇴로 지휘봉을 내려놓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상열 감독은 다시 한번 12년 전 본인의 부적절한 행동에 대해 박철우 선수와 배구팬들에게 진심으로 사죄드리고 자숙의 시간

tootatoo.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역주행의 아이콘 가수 비와 시즌 비시즌 촬영(+예비군 오졌다)

 

브레이브걸스 역주행의 아이콘 가수 비와 시즌비시즌 촬영(+예비군오졌다)

브레이브걸스는 용감한형제가 만든 그룹입니다. 4년전 발표한 '롤린'이 멜론 1위를 차지하며 차트 역주행에 성공에 화제가 되고 있죠. 군부대차트 일명 밀보드 1위에서 지금은 예능 섭외 1순위로

tootatoo.tistory.com

유노윤호 경찰 수사 강남에서 밤늦게까지 술자리(+열정 이과 했나)

 

유노윤호 경찰 수사 강남에서 밤늦게까지 술자리(+열정이과했나)

열정맨으로 유명한 유노윤호(본명 정윤호)가 거리두기 2단계에 따른 영업시간 제한 규정을 어기고 밤늦게까지 음식점에 머물렀다가 경찰에서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서울경찰청은 정윤호씨를

tootatoo.tistory.com

빅뱅 대성 유튜버? Dsplay 채널 과연 누구일까?(+유머는 대성 맞네)

 

빅뱅 대성 유튜버? Dsplay 채널 과연 누구일까?(+유머는 대성 맞네)

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이 작년 부터 유튜버로 활동 중이었습니다. D'splay라는 채널명인데요. 얼굴을 시원하게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업로드한 드럼영상과 언어공부 영상들을 보면 대성

tootato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