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와 인간

비스 오종혁, 사투리쓰는 아내 미모에 홀딱 넘어가(+ 오종혁 클릭비 시절부터 총정리)

by srrreeefeaafdⓕ6 2021. 4. 21.
반응형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 스타(이하 비스)'에 출연한 오종혁이 공개 프러포즈를 해서 화제입니다. 다재다능 사기캐 연기돌 특집에 출연한 오종혁은 그동안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오종혁-결혼사진
오종혁-결혼

 

클릭비의 리더였던 오종혁, 이후 가수 겸 배우를 겸하며 뮤지컬에서도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즘은 또 강철부대 예능에서 멋진 해병대의 화끈함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종혁은 처음 뮤지컬을 시작했을 때는 2주 동안 구석에서 가만히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자신감을 되찾기 위해 혼자 남아 새벽 5시까지 연습을 하면서 현재는 뮤지컬계 탑 10에 올랐다고 하네요.

 

 

이날 비스에서 오종혁은 유명 뮤지컬인 '그날들'의 노래를 불러 패널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또 최근 결혼한 오종혁의 의 러브스토리에 관심이 쏠렸는데요. 

 

"우연히 친구와 커피를 마시러 갔다가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 도시적인 모습의 아내가 사투리를 쓰는게 너무 매력적이었다. 그 모습에 호감이 가서 대화를 더 했고 지금의 아내가 되었다. 아내는 본인이 사투리를 쓰는 걸 인지하지 못하는데 화가 나거나 답답할 때 사투리가 튀어나온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오종혁-비스-프로포즈
오종혁-프로포즈

 

아직 프로포즈를 못했던 오종혁은 카메라를 향해 "혜수야, 너 밥 안 굶기고 잘할게, 나랑 결혼하자, 사랑해"라며 진심을 전하며 프러포즈를 했고 비스 4명의 여자 MC들은 너무나 설레어했다는 후문~

 

오종혁은 마지막으로 "편안하고 저를 믿어주는 아내와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든다. 다른 많은 말 보다 잘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결혼생활의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오종혁-강철부대-독사진
오종혁

 

오종혁 프로필

 

출생 : 1983년 2월 16일, 서울특별시

데뷔 : 클릭비, JNC

병역 : 해병대 제1수색대대 병장 만기 전역

 

 

OJ라는 솔로로도 활동한 적이 있고 2008년 <온에어 시즌2>를 통해 뮤지컬에 데뷔했습니다. 군 전역 후 <그날들>, <쓰릴 미> 등의 뮤지컬에 출연 하며 연기활동을 이어 나갔습니다.

 

 

강철부대-오종혁-해병수색대
강철부대

오종혁은 브라운관과 소극장 대극장을 넘나드는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 입니다. 또 정글의 법칙이나 강철부대 같은 예능에서도 강하면서도 생존력 있는 캐릭터로 확고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오종혁-해병대-군생활시절
오종혁-해병대

 

오종혁 군생활

 

오종혁하면 역시 군생활을 빼놓고 말하기 힘든데요. 해병대 군악대로 입대했습니다. 하지만 사령관에게 해병수색대로 옮겨달라는 탄원서를 보내는 용기 있는 행동을 통해 해병수색대에서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해병수색대의 혹한기훈련을 받고자 전역을 한 달이 넘는 40일을 미뤄 언론에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훈련병 때부터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기합소리를 크게 내는 등 사리는 모습 없이 군생활을 하는 모습을 본 동기들과 군 간부들도 다들 대단하게 생각했다고 하네요.

 

훈련병 이후에도 해병대의 군생활은 연예인을 떠나 모범적인 군생활이었다고 합니다. 해병대로서의 자부심도 강했고 연예인 티를 내며 몸을 사리는 등의 모습이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같은 시기 군생활을 했던 동기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으며 오종혁의 연예계 이미지까지 좋아지는 등. 일명 까방권에 일정 지분이 있는 연예인으로 등극했습니다.

 

 

오종혁-클릭비-미소년시절
오종혁-클릭비

 

오종혁 TMI

 

오종혁은 지금은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입니다. 사실 군생활 이후로는 더 남성적인 이미지가 굳혀졌지만 데뷔했던 클릭비 아이돌 시절에는 미소년으로 유명했습니다.

 

2003년에는 이다희씨와 연애를 했고, 2013년에는 티아라 소연과 연애를 하며 공개연애의 아이콘이라는 말을 듣기도 했습니다. 

 

2020년 4월 이후 DSP와 계약 종료 이후 현재는 소속사가 없는 상태라고 하네요.

 

 

 


강철부대 육준서 인스타, 코 성형한 건가? 직업은 화가(+피아노, 기타, 운동 못하는 게 없네)

 

강철부대 육준서 인스타, 코 성형한건가? 직업은 화가(+피아노, 기타, 운동 못하는게 없네)

3월 23일부터 방송한 '강철부대'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각종 특수부대 예비역들이 모여 최강 부대를 선발하는 내용인데요. 그 중에서도 UDT 육준서가 압도적인 피지컬과 준수한 외모로 시청자

tootatoo.tistory.com

 

김정현 사과문 전문, "김딱딱씨 사과문한테 딱딱하게 하세요" (+ 서예지 말투 재현)

 

김정현 사과문 전문, "김딱딱씨 사과문한테 딱딱하게 하세요" (+ 서예지말투 재현)

서예지의 가스 라이팅에 드라마 제작진들과 배우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힌 김정현이 자필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현재 서예지는 예정된 스케줄에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죠. 이들의 연예계 커리

tootatoo.tistory.com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류 방침 결정 (+한, 중, 미 의견 총정리)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 방류 방침 결정 (+한, 중, 미 의견 총정리)

일본이 오늘 2021년 4월 13일 오전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처리 방법을 결정하는 각료 회의를 열고 방사성 물질을 포함한 오염수의 해양 방류 방침을 공식 결정했습니다. 일본 정부는 2년 후 방류를

tootatoo.tistory.com

 

이다해 전속계약, 성형 전 얼굴은? 이민호와 같은 아파트 (+세븐과 열애는 어떻게 됨?)

 

이다해 전속계약, 성형 전 얼굴은? 이민호와 같은 아파트 (+세븐과 열애는 어케 됨?)

세븐과 열애하고 있는 배우 이다해가 '아센디오 리저브'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했습니다. 이다해는 MBC 드라마 '왕꽃 선녀님'에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다해 소속사 아센디오 리저브

tootatoo.tistory.com

 

반응형

댓글